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로컬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Brand Personality Recognition from Analytic Hierarchy Process Perspective
한중관계연구
2020 .01
박물관 브랜드 개성 척도의 개념화에 관한 연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중심으로-
박물관학보
2024 .06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지역 자원 홍보 수단으로서 브랜드 웹툰(Brand webtoon)의 성격과 과제 - 광고 구조와 광고 내용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고전문학연구
2019 .01
남녀 성차에 따른 브랜드 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6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한류 휴먼브랜드의 특성과 애착 및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9 .01
명품 시계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전략 연구- 중국 시장에서의 Rolex, Omega, Cartier, Vacheron Constantin의 커뮤니케이션 체인 전략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일본의 차(茶) 공동브랜드 전략
차문화산업학
2017 .01
A Study on the Creation of Popular Culture Brand Based on "Big Marketing"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8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본 관람 경험의 사회적 현존감적 특성에 대한 연구 -메트로폴리탄미술관, 뉴욕현대미술관, 솔로몬 R. 구겐하임미술관을 중심으로-
박물관학보
2021 .01
Effect of perceived luxuriousness on brand equity
복식문화연구
2016 .10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크루얼티 프리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성과 분석 - 브랜드 주도적 이미지와 소비자 지각 이미지에 대한 비교 -
복식문화연구
2024 .04
SNS 브랜드 페이지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 준사회적 상호작용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20대 여대생의 스포츠 운동몰입,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