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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0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6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논문의 구성 8제2장 문헌 연구 10제1절 소비자의 온라인 정보탐색과 구매 행동 101. 소비자의 온라인 정보탐색 102.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판매원 간의 상호작용 123. 지각된 상호작용성 134. 제품 지식과 정보 보유도 18제2절 판매원 영향 전술에 관한 연구의 흐름 221. 판매원 영향 전술 222. 추천 판매 전술과 인센티브 판매 전술 25제3절 브랜드 신뢰와 판매원 신뢰 281. 브랜드 신뢰 282. 판매원 신뢰 29제3장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31제1절 연구가설 311. 지각된 SNS 상호작용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312. 지각된 SNS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323. 지각된 SNS 상호작용성이 판매원 신뢰에 미치는 영향 334. 브랜드 신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355. 판매원 신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366. 브랜드 신뢰와 판매원 신뢰의 매개효과 377. 추천 판매 전술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388. 인센티브 판매 전술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399. 정보 보유도의 조절효과 40제2절 연구모형 42제4장 연구 방법 44제1절 설문 도구 설계 441. 설문 문항의 설계: 지각된 SNS 상호작용성 452. 설문 문항의 설계: 정보 보유도 483. 설문 문항의 설계: 추천 판매 전술 494. 설문 문항의 설계: 인센티브 판매 전술 505. 설문 문항의 설계: 브랜드 신뢰 516. 설문 문항의 설계: 판매원 신뢰 527. 설문 문항의 설계: 구매 의도 53제2절 조사 대상자 및 조사 방법 54제3절 설문 데이터 분석 방법 55제5장 실증분석 결과 57제1절 설문 응답자의 특성 57제2절 기술 통계량 63제3절 데이터의 정규성 평가 65제4절 데이터의 내적 일관성 평가 66제5절 데이터의 동일방법편의 평가 67제6절 탐색적 요인분석 68제7절 확인적 요인분석 701. 수렴타당도 702. 측정모형의 모형적합도 733. 판별타당도 734. 이론모형의 모형적합도 75제8절 연구가설의 통계적 검증 761. 연구가설의 검증 결과: 연구가설 1,2,3,4,5,8,9 762. 연구가설의 검증 결과: 연구가설 6,7 783. 연구가설의 검증 결과: 연구가설 10,11 814. 연구가설의 검증 결과 요약 845. 토의 85제6장 결론 92제1절 연구 요약 92제2절 시사점 941. 이론적 시사점 942. 실무적 시사점 96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100참고문헌 102부록 131국문초록 143ABSTRACT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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