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라이브 커머스의 공동체 의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영향 민감성과 판매자 특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10
Kano 모델을 이용한 배달 외식 O2O 플랫폼 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판매자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신뢰와 추천시스템에 대한 신뢰가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개인의 문화성향이 온라인 협력적 소비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판매자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Trust and Recommendation System Trust on the Customer Cross-Buying Intention: The Moderation Effect of Shopping Interest
경영경제연구
2023 .08
소비자가 지각된 CEO웨이보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태도, 신뢰,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C(소비자)2B(항공사) 거래신뢰가 관계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호텔상품에 대한 거래신뢰가 관계혜택과 관계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중개자 신뢰, 판매자 신뢰, 거래의도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젠더 차이 -온라인 쇼핑환경을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관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및 구전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건축자재 구매결정요인이 구매기업의 만족도, 재구매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경북 구미시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자기신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공유경제 재능마켓에서 판매자의 인상이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0 .01
뷰티 소비자의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행복과 브랜드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