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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ABSTRACT ⅲ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목적 및 연구 문제 33. 용어의 정의 34. 연구의 제한점 4Ⅱ. 연구 방법 51. 연구참여자 51) 연구자이자 연구참여자인 ''나'' 52) 연구참여자 52. 자료 수집 73. 자료 분석 84. 연구의 진실성 및 연구 윤리 10Ⅲ. 연구 결과 111. 첫 번째 학기: 낯선 첫 만남 111) 동상이몽(同床異夢) 142) 학문에 입문 182. 두 번째 학기: 낯설음과 익숙함의 경계 241) 익숙함의 경계 272) 반성의 장(場) 293. 세 번째 학기: 담금질의 과정 341) 설익은 앎 372) 경계선 위의 수비수 414. 네 번째 학기: 알을 깨는 시간 451) 학문적 글쓰기의 어려움 462) 학문공동체라는 이름 49Ⅳ. 논의 및 제언 541. 학문적 의미 541) 연구자로서의 정체성 형성 542) 학문적 포섭의 실현 562. 생활스포츠 현장의 의미 581) 생활스포츠지도자의 전문성 582) 실천적 지식의 가치 인식 593. 제언 60참고문헌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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