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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2
<목 차>목 차 ⅰ표 목 차 ⅳ그림 목차 ⅵ제1장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구성 및 방법5제2장 이론적 배경 71. 리테일테크의 등장 배경72. 리테일테크의 개념93. 리테일테크 특성 및 적용영역114. 리테일테크 주요 기술135. 중국의 리테일테크 활용사례256. 한국의 리테일테크 활용사례297 기술수용모델(TAM)327.1 기술수용모델 개념과 구성 요인327.2 기술수용모델의 선행연구348.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398.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등장 배경398.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선행연구42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461. 연구모형462. 가설 설정 및 구성개념의 조작적 정의472.1 모바일 SNS 활용과 기술수용모델 변수와의 관계472.2 라이브 커머스 활용과 기술수용모델 변수와의 관계482.3 빅 데이터·AI 활용과 기술수용모델 변수와의 관계502.4 사물인터넷(IoT) 활용과 기술수용모델 변수와의 관계522.5 인지된 유용성과 사용 용이성, 사용태도의 관계532.6 사용에 관한 태도와 행동의도의 관계552.7 구매의도에 관한 선행연구572.8 연구의 가설60제4장 실증분석611 표본 대상 및 분석 방법612 PLS 구조방정식 분석방법633 측정모형 분석653.1 형성적 측정모형 평가663.2 반영적 측정모형의 평가684. 구조모형 분석 및 연구가설 검증694.1 구조모형 분석694.2 연구가설 검증714.3 잠재변수의 총 효과 및 간접효과 검증725. 한·중 국가별 비교 분석76제5장 요약 및 결론791. 요약792. 시사점823.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방향84참고 문헌85국문 초록96Abstract99부록: 설문지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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