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8
I.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33. 용어의 정의 3II. 이론적 배경 51. 지적장애 학생의 특성 52. 이야기 담화 발달 및 중요성 93. 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담화 특성 12III. 연구 방법 151. 연구 대상 152. 연구 설계 183. 연구 도구 194. 연구 절차 215. 자료 수집 및 분석 256. 채점자 간 신뢰도 287. 중재 충실도 298. 사회적 타당도 30IV. 연구 결과 311. 이야기 단위를 회상하는 능력에 미치는 효과 312. 이야기를 구성하는 능력에 미치는 효과 36V. 논의 및 제언 411. 논의 및 결론 412. 제한점 및 제언 42참고 문헌 44ABSTRACT 50부록 52[부록1] 이야기 담화 예시 52[부록2] 사전사후 평가 이야기 담화 56[부록3] 중재 충실도 57[부록4] 사회적 타당도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