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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0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5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연구의 구성 61. 연구의 방법 62. 연구의 구성 6제 2 장 이론적 배경 9제 1 절 마음이론 91. 마음이론 92. 마음 이론 연구의 역사 93. 마음이론 발달을 설명하는 대표적인 이론적 접근 12제 2 절 공감능력 151. 공감의 개념 152. 공감능력의 개념 183. 공감능력에 대한 선행연구 21제 3 절 직업소명의식 241. 직업소명의식의 개념 242. 직업소명의식의 선행연구 27제 4 절 고객지향성 291. 고객지향성의 개념 292. 고객지향성의 영향 요인 353.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37제 5 절 친사회적 서비스행동 401.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의 개념 402.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의 선행연구 43제 6 절 구성개념과의 관계 441. 공감능력과 직업소명의식과의 관계 442. 공감능력과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453. 직업소명의식과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464. 공감능력과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475. 직업소명의식과 친사회적 서비스행동과의 관계 486. 고객지향성과 친사회적 서비스행동과의 관계 48제 3 장 연구 설계 49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491. 연구모형의 설계 492. 연구가설 설정 50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561. 조작적 정의 562. 설문지 구성 59제 3 절 조사설계 611. 조사대상 및 모집단의 정의 612. 분석방법 62제 4 장 실증 분석 64제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64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642. 표본의 직무관련 특성 65제2절 측정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671. 측정도구의 신뢰도 분석 672. 측정모델 평가 69제3절 가설검정 781. 구조방정식 모델 782. 매개효과 분석 81제 5 장 결 론 84제1절 연구 결과 요약 84제2절 연구의 시사점 861. 이론적 시사점 862. 실무적 시사점 89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의 방향 91참고문헌 92설문지 111Abstract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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