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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7
1. 서론 11.1. 연구배경 11.2. 연구동향 21.3. 연구 목표 52. 스케일 카 실험 환경 62.1. 개요 62.2. 실험 환경 구성 62.2.1. 1:10 스케일 카 플랫폼 62.2.2. 제어 시스템 구성 83. 비선형 차량 모델 분석 103.1. 개요 103.2. 차량 모델 103.2.1. 3자유도 바이시클 모델 103.2.2. 브러쉬 타이어 모델 113.3. 차량 모델 파라미터 추정 및 검증 143.3.1. 타이어 코너링 강성 추정 143.3.2. 차량 모델 파라미터 검증 163.4. 드리프트 평형 상태 분석 204. 모델 예측 제어 데이터 기반 인공 신경망 제어기 설계 234.1. 개요 234.2. 학습 데이터 취득을 위한 모델 예측 제어 234.2.1. 경로 추종을 위한 조향 제어기 234.2.2. 모델 예측 제어 기반 후륜 구동력 제어 254.2.3. 시뮬레이션 결과 274.3. 인공신경망 304.4. 단일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324.4.1. 개요 324.4.2. 학습을 위한 데이터 전처리 334.4.3. 단일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설계 364.4.4. 단일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시뮬레이션 결과 374.5. 다중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404.5.1. 개요 404.5.2. 학습을 위한 데이터 전처리 414.5.3. 다중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설계 444.5.4. 다중 인공신경망 기반 드리프트 제어기 시뮬레이션 결과 455. 결론 54참고문헌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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