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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6
제1장. 서론 11.1. 실시간 360 스테레오 VR 게임 영상 획득의 필요성 21.2. VR 영상 스트리밍의 어려움 51.3. 목표 91.4 논문 구성 10제2장. 관련 연구 112.1.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방법 122.2. 게임 내 실시간 360 VR 영상 획득 방법 142.3. 고품질 VR 스트리밍 18제3장. 제안 방법 203.1. 360 스테레오 VR 영상 렌더링 개요 213.2. 가상 카메라 243.3. EQUIRECTANGULAR PROJECTION MAPPING 263.4. DIRECT MAPPING 293.5. 인코딩 313.6. 다중 GPU 스케줄링 33제4장. 실험 및 결과 374.1. 시스템 구조 및 구현 384.2. 실험 방법 및 결과 424.3. 실험 결과 및 분석 44제5장. 결론 및 추후 연구 475.1. 결론 485.2. 추후 연구 49참고문헌 50국문초록 52ABSTRACT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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