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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3
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2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5제1절 이커머스 시장 현황 51. 이커머스 성장률 52. 이커머스 반품현황 63. 반품물류서비스품질 개념 및 특징 74. 이커머스 반품 발생 사유 12제2절 관계형성(고객신뢰), 충성도(재이용의도, 구전의도) 선행연구 141. 고객신뢰 142. 충성도(재이용의도, 구전의도) 15제3절 물류서비스품질, 반품물류서비스품질 선행연구 18제3장 연구방법론 29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 29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301. 신뢰성 302. 적시성 303. 대응성 304. 편의성 315. 경제성 316. 고객신뢰 317. 재이용의도 328. 구전의도 32제3절 연구가설 351. 반품물류서비스품질이 관계형성(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352. 관계형성(고객신뢰)이 충성도(재구매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363. 자료수집 37제4장 실증분석 39제1절 표본의 데이터 통계 39제2절 신뢰성 타당성 분석결과 411. 신뢰성 분석결과 412. 타당성 분석 43제3절 연구모형 적합도 51제4절 가설 검정 결과 53제5장 결 론 55제1절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55제2절 연구의 한계점 57참고문헌 59부 록 66국문초록 71Abstract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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