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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필요성 31.3 연구의 목적 81.4 연구의 방법 91.5 연구의 구성 10제 2 장 이론적 배경 112.1 프랜차이즈 개념과 정의, 종류, 특징, 성과 112.1.1 프랜차이즈 개념과 정의 112.1.2 프랜차이즈 종류 122.1.3 프랜차이즈 특징 132.1.4 프랜차이즈 성과 162.2 서비스 경험 182.2.1 서비스 경험의 개념과 정의 182.2.2 서비스 경험의 연구동향 202.2.3 서비스 경험 선행연구 222.3 인게이지먼트 322.3.1 인게이지먼트의 개념과 정의 322.3.2 고객 인게이지먼트 342.3.3 직원 인게이지먼트 352.3.4 직무 인게이지먼트 362.3.5 광의적 인게이지먼트 362.4 장기 관계지향성 382.4.1 장기 관계지향성 개념과 정의 382.4.2 장기 관계지향성 선행연구 402.4.3 본 연구의 차별성 412.5 관계품질 432.5.1 만족 452.5.2 신뢰 462.5.3 몰입 48제 3 장 연구방법 513.1 연구모형 513.2 가설설정 52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563.4 자료수집 및 설문지 구성 583.5 자료 분석방법 60제 4 장 분석결과 614.1 표본특성 614.2 신뢰도와 타당성 검증 624.3 가설검정 664.4 매개효과 검증 674.5 조절효과 검증 704.6 연구결과 요약 73제 5 장 결론 755.1 연구결과 요약 755.2 연구의 시사점과 한계점 76참고문헌 80부 록 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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