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2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Ⅱ. 이론적 배경 51. 영업성과 5A. 영업성과의 개념 5B. 영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62. MSI 113. 직무만족 15Ⅲ. 연구방법 171. 연구설계 17A. 실증연구의 모형 17B. 가설의 설정 172. 설문지의 문항 구성 183. 변수의 정의와 측정 19A. 영업성과 19B. MSI 19C. 직무만족 204.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 방법 216. 자료처리 및 분석방법 22Ⅳ. 연구결과 231. 연구대상자의 사회인구학적 특성 232.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25A. MSI에 대한 요인분석 25B. 직무만족에 대한 요인분석 27C. 영업성과에 대한 요인분석 293. 연구변수의 기술적 통계 304. 사회인구학적 특성별 영업성과의 변이 325. 연구변수 간 상관관계 346. 연구가설의 검정 35A. MSI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35B. MSI가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35C.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정 367. 가설 검정의 요약 38Ⅴ. 결론 및 고찰 391. 연구 결론 392. 연구의 한계점 42참고문헌 43부 록 49Abstract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