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2022
2019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의 문제 43. 선행연구 분석 4Ⅱ. 이론적 배경 171. 트레일러 영상 171) 트레일러 영상의 개념 및 변천 172) 트레일러 영상의 유형 182. 무용공연 트레일러 영상과 소비자의 관계 203. 주관성 연구로서 Q 방법론 211) Q 방법론의 정의 212) Q 방법론의 특성 223) Q 방법론과 R방법론의 차이 23Ⅲ. 연구 방법 설계 및 절차 251. Q 표본(Q sample) 구성 252. P 표본(P Sample) 구성 283. Q 분류(Q Sorting) 284. Q 자료 분석(Q analysis) 305. 연구 모형 31Ⅳ. 연구결과 321. 유형의 구성 322. 각 유형 분석 363. 유형 간의 유사점과 차이점 43Ⅴ. 결론 및 제언 481. 연구결과 요약 및 결론 482.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 49참고 문헌 51ABSTRACT 55부록 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