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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4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제2절 논문의 구성 7제2장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진동 제어 8제1절 엔진의 맥동 토크 8제2절 엔진 진동 제어 91. 엔진 진동 제어의 원리 92. 엔진 진동 제어로 인한 문제점 103. 진동 제어 보상을 위한 수동 전력 디커플링 방안 13제3장 엔진 진동 제어 보상을 위한 능동 전력 디커플링 방법 14제1절 부스트 APD 회로 141. 부스트 APD 회로의 소신호 모델링 152. 부스트 APD 회로의 맥동 에너지 분석 173. 시스템 파라미터 설계 19제2절 맥동 전압 보상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 211. ISG 시스템의 엔진 진동 제어 212. 부스트 APD 회로의 전력 디커플링 제어 22제4장 능동 전력 디커플링용 모델 예측 제어기 설계 25제1절 모델 예측 제어 25제2절 능동 전력 디커플링용 전류 제어기 설계 261. 부스트 APD 회로의 예측 알고리즘 262. 가상 공간 벡터 모델 예측 제어 (VSV-MPC) 293. 모듈레이티드 모델 예측 제어 (MMPC) 31제5장 모의실험 33제1절 모의실험 구성 33제2절 모의실험 결과 35제6장 실험 41제1절 실험 구성 41제2절 실험 결과 431. PPD 방식 적용 결과 432. VSV-MPC 기반 APD 방식 적용 결과 463. MMPC 기반 APD 방식 적용 결과 504. PPD 방식 대비 APD 방식의 맥동 저감율 비교 54제7장 결론 57참고문헌 58국문초록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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