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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4
2021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 배경 1제2절 연구 내용 31. 비행동역학 모델링 32. 경로 추종제어기 설계 33. 비상 착륙 경로 생성 3제2장 회전익기 비행 동역학 모델링 5제1절 좌표계 6제2절 운동방정식 8제3절 요소기반 모델링 101. 동체 및 안정판 모델 102. Level 1 로터 모델 133. Level 2 로터 모델 184. RPM regulator design [17] 23제3장 경로 추종 제어기 24제1절 Lyapunov 이론[27] 241. Lyapunov 안정성 242. Lyapunov direct method 253. Lyapunov 제어기 설계 27제2절 System dynamics 281. Control affine form 282. Incremental dynamics[10] 283. Underactuated system 29제3절 Backstepping controller design 311. Backstepping 제어기 설계 과정 312. Backstepping control design for helicopter system 33제4절 Incremental backstepping control 35제5절 Gain selection 381. Backstepping control error dynamics 382. Incremental Backstepping control error dynamics 393. Gain computing 40제4장 비상 착륙 경로 생성 42제1절 비상 착륙 경로 생성 전략 441. 비상 착륙 경로 시나리오 442. 경로 최적화 기법 463. Path planning 기법 49제2절 Phase 별 비상 이착륙 경로 생성 571. Entry phase 572. Steady-descent phase 583. Flare phase 59제3절 비상이착륙 경로 생성 및 구축 601. Entry phase 602. Flare phase 653. Steady-descent phase 704. 통합 경로 74제5장 비상 착륙 경로 추종 제어 시뮬레이션 83제1절 비행 시뮬레이션A 841. 시뮬레이션A 시나리오 842. 시뮬레이션A 결과 85제2절 비행 시뮬레이션B 901. 시뮬레이션B 시나리오 902. 시뮬레이션B 결과 91제3절 비행 시뮬레이션C 961. 시뮬레이션C 시나리오 962. 시뮬레이션C 결과 97제6장 결론 102참고문헌 104부록 110[부록 A] Level 1 main rotor 힘과 모멘트 110[부록 B] DDSA(Direct Dynamics Simulation Approach) 113[부록 C] 지형 정보 생성 124[부록 D] Path planning 기법 126국문초록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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