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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61
제 1 장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61.3 연구의 방법 및 연구의 구성 7제 2 장 이론적 배경 92.1 AI 추천시스템 92.1.1 AI 추천시스템의 개요 92.1.2 국내외 AI 시장의 전망 182.1.3 AI 추천시스템 선행연구 202.2 구독 서비스 242.2.1 구독 서비스 개요 242.2.2 구독 서비스 성장의 배경 272.2.3 국내외 구독 서비스 현황 292.2.4 구독 서비스 관련 선행 연구 332.3 패션 쇼핑 관련 선행 연구 382.4 서비스 특성 432.4.1 다양성 442.4.2 개인화 462.4.3 특별 우대 혜택 492.4.4 서비스 편의성 512.4.5 최신성 532.5 가치기반수용모델 562.5.1 가치기반수용모델의 개념 562.5.2 가치기반수용모델의 선행연구 58제 3 장 연구모형과 가설 설정 613.1 연구모형 613.2 가설 설정 623.2.1 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유용성과의 관계 623.2.2 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즐거움과의 관계 633.2.3 서비스 특성과 개인정보우려와의 관계 653.2.4 서비스 특성과 구독 비용과의 관계 673.2.5 편익과 지각된 가치와의 관계 683.2.6 희생과 지각된 가치와의 관계 703.2.7 지각된 가치와 사용 의도와의 관계 713.2.8 관여도의 조절 효과 72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항목 743.3.1 변수의 조작적 정의 743.3.2 측정항목 76제 4 장 실증분석 794.1 자료의 수집 및 분석 방법 794.1.1 자료의 수집 794.1.2 분석 방법 804.2 인구통계학적 분석 814.3 정규성 검정 844.3.1 Shapiro-Wilk 정규성 검정 844.3.2 기술 통계 정규성 검정 864.3.3 Wilcoxon 검정 884.3.4 동일 방법 편의 조정 894.4 구조방정식 분석 904.4.1 외부 모형의 평가 914.4.2 내부 모형의 평가 1024.4.3 조절 효과 분석 1084.4.4 그룹 간 비교 분석 1114.4.5 분석 결과 요약 117제 5 장 결론 1235.1 연구의 의의 및 시사점 1235.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126참고문헌 128부록 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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