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6
2023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 문제 33) 연구의 목적 52. 논문의 구성 및 내용 8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101. 공유가치창출(CSV) 101) 공유가치창출(CSV)의 등장배경과 개념 102) CSR과 CSV 비교 153) 공유가치창출(CSV) 달성 전략 174) CSV 선행연구 212. CSV 속성 241) 적합성(Fit) 252) 진정성(Authenticity) 303) 공정성(Fairness) 333. 신뢰(Trust) 371) 신뢰의 정의 372) 기업신뢰 403) 신뢰의 구성요소 434. 소비자 혜택(Consumer benefits) 461) 이론적 배경 462) 소비자 혜택의 정의 495.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 541) 이론적 배경 542) 구매의도의 정의 57Ⅲ. 연구모형 및 연구설계 621. 연구모형 621) 선행연구의 연구모형 고찰 622) 연구모형 설계 712. 연구가설의 설정 721) CSV 속성과 신뢰와의 관계 722) 신뢰와 소비자 혜택과의 관계 823) 소비자 혜택과 구매의도와의 관계 854) 보험회사와 제조회사의 차이 893. 변수의 조작적 정의 951) CSV 속성 952) 신뢰 963) 소비자 혜택 984) 구매의도 994. 연구설계 1011) 연구 조사대상 선정 절차 1012) 1단계 산업분야 선정 결과 1033) 2단계 조사대상 회사 선정 결과 104Ⅳ. 실증분석 결과 1061. 자료수집 및 표본 특성 1062. 연구가설 검정 1131)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1132) 구조 모형 및 가설 검증 122Ⅴ. 결론 1341. 연구결과 요약 1342. 연구의의 및 시사점 1371) 이론적 시사점 1382) 실무적, 정책적 시사점 140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145참 고 문 헌 147영 문 초 록 187부 록 1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