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6
2022
2020
Ⅰ. 서 론 0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011) 연구의 배경 012) 연구의 목적 052. 논문의 구성 및 내용 07Ⅱ. 이론적 배경 081. 언어적 커뮤니케이션(Verbal Communication) 081)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082)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선행연구 고찰 112.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Nonverbal Communication) 151)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152)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구성요소 193)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선행연구 고찰 253. 컨설턴트 역량(Consultant Competency) 291) 역량의 개념 292) 컨설턴트 역량의 개념 313) 컨설턴트 역량의 구성요소 344) 컨설턴트 역량의 선행연구 고찰 354. 서비스품질(Service Quality) 381) 서비스품질의 개념 382) 서비스품질의 구성요소 403) 서비스품질의 선행연구 고찰 475. 신뢰(Trust) 491) 신뢰의 개념 492) 신뢰의 구성요소 523) 신뢰의 선행연구 고찰 556. 컨설팅 성과(Consulting Performance) 581) 컨설팅 성과의 개념 582) 컨설팅 성과의 구성요소 603) 컨설팅 성과의 선행연구 고찰 62Ⅲ. 연구 방법 651. 선행논문의 연구모형 고찰 651)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652) 커뮤니케이션과 신뢰의 관계 663) 커뮤니케이션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664) 컨설턴트 역량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675) 컨설턴트 역량과 신뢰의 관계 676) 컨설턴트 역량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687) 서비스품질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688) 신뢰와 컨설팅 성과의 관계 699) 선행연구와의 차별점 722. 연구모형의 설정 733. 연구가설의 설정 741)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742) 컨설턴트 역량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753) 커뮤니케이션과 신뢰의 관계 764) 컨설턴트 역량과 신뢰의 관계 775) 커뮤니케이션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786) 컨설턴트 역량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797) 서비스품질과 컨설팅 성과의 관계 808) 신뢰와 컨설팅 성과의 관계 804. 변수의 조작적 정의 811)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812)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823) 컨설턴트 역량 824) 서비스품질 835) 신뢰 836) 컨설팅 성과 835. 조사설계 871) 표본대상 및 자료 수집 872) 설문의 구성 883) 자료분석 방법 및 절차 89Ⅳ. 실증분석 901. 인구통계학적 표본 특성 902. 연구가설 검증 931)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932) 경로분석 검증 963) 매개효과 검증 99Ⅴ. 결 론 1021. 연구결과의 요약 1021) 연구배경 및 연구모델의 설정 1022) 실증분석 요약 1022. 연구의 시사점 1051) 이론적 시사점 1052) 실무적ㆍ정책적 시사점 106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109참 고 문 헌 111영 문 초 록 132부 록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