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목차I.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 12. 연구의 목적 · 43. 연구의 모형 및 가설· 41) 연구모형 · 42) 연구가설 · 64. 용어의 정의· 10II. 이론적 배경· 141. 생활체육 지도자 속성 · 141) 생활체육 지도자 개념 · 142) 생활체육 지도자의 속성요인· 152. 지도자 충성도· 183. 생활체육 충성도· 191) 구전의도의 개념 · 202) 지속의도의 개념 · 224. 선행연구· 23III. 연구방법· 261. 연구대상 및 표집 · 262. 조사도구· 281) 설문지의 구성· 282) 조사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313. 연구절차· 354. 자료처리· 37IV. 결과 및 논의 · 381. 상관관계 분석결과 · 382. 가설검증 결과· 391) 지도자 속성과 지도자 충성도와의 관계· 392) 지도자 속성과 구전의도의 관계· 403) 지도자 속성과 지속의도의 관계· 414) 지도자 충성도와 구전의도의 관계· 425) 지도자 충성도와 지속의도의 관계· 433. 논의· 431) 생활체육 지도자 속성과 지도자 충성도의 관계 · 432) 생활체육 지도자 속성과 구전의도의 관계· 443) 생활체육 지도자 속성과 지속의도의 관계· 454) 생활체육 지도자 충성도와 구전의도의 관계 · 465) 생활체육 지도자 충성도와 지속의도의 관계 · 47V. 결론 및 제언 · 481. 결론 · 482. 제언 · 49참고문헌 · 51부 록 · 60Abstract ·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