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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ssions in lean-lean two-stage combustion using premixed tubular flames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배기가스 재순환을 적용한 희박-과농 연소시스템의 공해물질 배출특성 연구
한국연소학회지
2015 .06
SCV 가솔린 엔진의 운전조건에 따른 희박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전기점화 부실식 기관을 이용한 연소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The Ultimate Pattern of Shock-Vortex Interaction
한국전산유체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ANALYSIS OF DIRECT INJECTION SI STRATIFIED COMBUSTION IN HYDROGEN LEAN MIXTURE - COMBUSTION PROMOTION AND COOLING LOSS BY HYDROGEN -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1 .09
Lean Mixture에서의 점화조건에 따른 연소특성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1981 .12
연소 장치들에서의 동적 연소 특성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1 .05
연소장치에서 발생하는 고주파 연소 불안정 특성
한국연소학회지
2012 .03
정적연소기에서 LPG연료의 열유속 계측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린 건설의 실무(實務)현장 적용 및 사례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4
직접분사식 LPG 엔진의 연소전략 및 공기과잉률 변화에 따른 연소특성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4 .09
Numerical Simulations of Two-Dimensional Vortex-Body Interaction Using a Vortex Method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4 .07
Flow Interaction of Shedding Vortex with Injected Normal Blowing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Numerical Study of Flow Characteristics due to Interaction Between a Pair of Vortices in a Turbulent Boundary Layer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6 .01
린 건설 원칙을 활용한 노동력 흐름 관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5 .10
LARGE EDDY SIMULATION OF VORTEXING FLOW IN THE MOLD WITH DC MAGNETIC FIELD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2005 .03
BMW N53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의 초희박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Innovative Construction Management Method : Assessment of Lean Construction Implementation
KSCE JOURNAL OF CIVIL ENGINEERING
200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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