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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실험 장치 및 방법
3.실험 방법 및 조건
4.실험결과 및 고찰
5.결론
6.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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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V 가솔린 엔진의 운전조건에 따른 희박연소 특성 ( Lean Combustion Characteristics in a S. I Engine with SCV by Operating Conditions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0 .02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BMW N53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의 초희박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정적연소기에서 LPG연료의 열유속 계측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수소 첨가에 의한 스파크 점화기관의 희박연소 실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전기점화 부실식 기관을 이용한 연소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희박연소기관에서 고점화 에너지에 의한 기관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BMW N53 엔진의 초희박 연소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초희박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용 삼원촉매의 운전조건에 따른 배기저감 특성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15 .09
직접분사식 LPG 엔진의 연소전략 및 공기과잉률 변화에 따른 연소특성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4 .09
점화시스템의 희박연소 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Ⅰ) (종류 및 성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A STUDY ON LEAN COMBUSTION IN VORTEX FLOWS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6 .10
희박연소기관의 혼합기형성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7
Lean Mixture에서의 점화조건에 따른 연소특성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1981 .12
초희박 GDI엔진에서 다단점화에 의한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5
흡기조성 중 오존 첨가에 따른 가솔린 기관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6
Emissions in lean-lean two-stage combustion using premixed tubular flames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배기가스 재순환을 적용한 희박-과농 연소시스템의 공해물질 배출특성 연구
한국연소학회지
2015 .06
희박연소엔진用 SCV形 포트의 흡입유동특성에 관한 전산수치해법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06
발전기용 대형엔진에서 삼원촉매 Lean/Rich 제어를 통한 배기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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