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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및 그 방법
3. 실험결과 및 검토
4. 결론
5.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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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me Propagation to Lean Region in Stratified Mixture Formed by Transient Gas Fuel Jet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1 .12
희박혼합기에 대한 다점점화의 점화능력 및 연소특성 ( Ignitability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Lean Mixture by Multi-Point Ignitio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95 .10
점화시스템의 희박연소 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Ⅰ) (종류 및 성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혼합기의 유동과 점화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9
수소 첨가에 의한 스파크 점화기관의 희박연소 실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점화에너지 특성이 예혼합기의 착화와 연소에 미치는 영향 (2)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11
유동 및 고주파 점화 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혼합기 유동 특성과 점화에너지 해석을 통한 신점화시스템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플라즈마 응용 고 에너지 점화 시스템 개발 및 적용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4 .04
SCV 가솔린 엔진의 운전조건에 따른 희박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린 건설의 실무(實務)현장 적용 및 사례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4
Emissions in lean-lean two-stage combustion using premixed tubular flames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A STUDY ON LEAN COMBUSTION IN VORTEX FLOWS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6 .10
[해설] 희박 예혼합기의 압축착화 연소시스템의 연구
오토저널
1998 .12
희박연소기관에서 고점화 에너지에 의한 기관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수소 예혼합 압축착화 기관의 lean boosting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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