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데이터 웨어하우징 성공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f Success Factors in Data Warehousing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0 .12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