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편향개념의 형성과정
3. 시간 편향적 미디어와 공간 편향적 미디어
4. 매체의 편향, 그 내용과 의미
5. 맺는말: 매체결정론자로서의 이니스에 대한 비판적 문제제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 편향과 진리 : 해롤드 이니스와 존 스튜어트 밀의 논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4 .10
[다녀왔습니다] "편향이라고요? 우리 생각은 다양해요"
중등우리교육
2009 .01
[다녀왔습니다] "편향이라고요? 우리 생각은 다양해요"
초등우리교육
2009 .01
사회공포증의 인지모형과 경험연구에 대한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010 .01
해롤드 이니스의 시간의 의식과 대학의 역할
사회과학연구
2008 .02
긍정적 인지편향이 창업시도 성공과 실패에 대한 태도와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4 .08
인터넷 뉴스 매체 이용 행태와 설문 응답 간 차이 비교 : 선택적 노출과 내집단 편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4 .07
의사결정스타일과 인지편향의 관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알고리듬이 편향된다면?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매체 연구방법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방향; 매체비교연구와 매체속성연구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