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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전륜 토우각의 최적설계
3.차선변경 시뮬레이션
4.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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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너클을 이용한 후륜 토 및 캠버각 변화를 통한 조종안정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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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1
더블위시본 타입 현가계의 하드포인트 최적화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J-선회 조종성능을 고려한 승용차 현가장치의 최적화 기법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4 .03
휠얼라인먼터 변화에 따른 조종안정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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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0
[차량운동성능부문]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현가장치 설계와 실차 제작 및 시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토우 궤적 변화에 의한 미니 버스 차량의 방향 안정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토우 궤적 변화에 의한 미니 버스 차량의 방향 안정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현가장치 설계시 주행성능 인자들에 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11
조종안정성능을 고려한 현가장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현가장치의 요소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1
휠 얼라인먼트가 차량 동적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06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현가장치의 요소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차량현가장치의 기구학적 민감도이론의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A Study to Optimize a Commerical Vehicle Fuel Consumption Using Vehicle Simul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전륜 및 후륜 캠버각 변화에 따른 차량 조종성능 효과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Vehicle Dynamics Control System Design of a Small Electric Vehicle with Four In-Wheel Motors for Improving Vehicle Handling and Stability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05
승용차 현가 장치 기구학적 설계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차량운동성능] 조향 안정성 향상을 위한 여러 가지 토우 각에 대한 현가 장치에 대한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차량의 설계 인자 및 파라미터 검증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동력전단계부문] 차량의 조종안정성 해석시스템을 이용한 설계변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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