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이론적 고찰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 연구방법 및 실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즐거운 '근무지 이탈', 신나는 환경교육
초등우리교육
1998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지역사회복지네트워크 허브기관으로서 희망복지지원단의 네트워크 형성에 관한 연구
비판사회정책
2015 .1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희망복지지원단의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방안 : 통합 사례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4 .10
육군 인적자원개발의 방향과 과제
[KEDI] 한국교육
2003 .12
지방정부 복지전달체계 개편과 희망복지지원단의 통합사례관리 : 서울, 경기, 대구광역시 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2012 .06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국방개혁의 추진에 따른 지상전력 발전과제와 방향
국방정책연구
2006 .01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근무지 유형별 직무만족 및 직무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07 .11
지역사회복지관의 서비스만족도 영향요인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6 .06
"특별연구조직 소식 : 충청북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충북 Issue & Trend
2014 .03
재가복지대상자의 특성과 서비스 만족도
한국사회복지학
1999 .04
도시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2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4차 산업혁명과 육군 빅데이터 분석센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의료서비스 혁신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