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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조사결과의 분석
Ⅵ. 연구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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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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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연구
2002 .06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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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중국 호텔 인터넷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관광연구저널
2012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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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5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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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12
서비스접점 당사자 간 상호작용이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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