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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브랜드의 정체성 유형별 문화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 유럽명품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프랑스학연구
2008 .01
[당선소감] 10여년 인내의 보상… 명품 한복 짓듯 명품 시조 짓겠다
시조시학
2017 .03
[2월호를 펼치며] 명품(luxury)의 심리
인물과사상
2004 .02
한국 사회의 명품 소비자 유형과 소비 특성 : 가치 소비로서의 명품 소비 심리
주관성 연구
2009 .01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오세훈의 명품도시
문화과학
2008 .06
명품열풍 : 상실의 시대, 이미지의 보상
황해문화
2007 .09
한겨레는 누구인가, 어디서 왔고, 어디로 퍼져나가나
계간 사상
1990 .05
명품 집착,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지식의 지평
2014 .10
명품에 대한 태도와 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 탐색:명품 소비에 대한 한국인의 심리구조
주관성 연구
2013 .01
「조선일보」를 반대하는 편집장이 된다는 것
인물과사상
2001 .01
사랑, 안락하고 비참한 자본의 왕국에서 : 최인석, 『강철 무지개』(한겨레출판, 2014)
자음과모음
2015 .03
고백과 증언의 서사 : 공지영, 『높고 푸른 사다리』(한겨레출판, 2013)
자음과모음
2014 .02
새로운 가족의 탄생 혹은 아버지의 ‘경이로운’ 귀환 : 박범신, 『소금』(한겨레출판, 2013)
자음과모음
2013 .08
한겨레와 신자유주의
문화과학
2001 .03
새 잡지에 바란다
창비어린이
2003 .06
보고 읽고 놀라는 잡지들...
황해문화
1993 .12
삶을 갉아먹는 은유들 : ‘벌레’와 ‘폭탄’ ‘명품’ 개념의 은유적 활용을 중심으로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1
'사회평론'과 '한겨레'
인물과사상
200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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