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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에 대한 선호
명품이란?
왜 우리는 명품에 집착하는가?
명품과 짝퉁 사이에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당선소감] 10여년 인내의 보상… 명품 한복 짓듯 명품 시조 짓겠다
시조시학
2017 .03
명품 브랜드의 정체성 유형별 문화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 유럽명품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프랑스학연구
2008 .01
[일본] 지금 시대가 원하는 것 -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열풍
창비어린이
2017 .03
[2월호를 펼치며] 명품(luxury)의 심리
인물과사상
2004 .02
걷기 열풍 : 뒤처지지 않기 위해 걷는다
인물과사상
2010 .10
대학문화의 위기, 상실의 시대를 끝장내자
인물과사상
2001 .10
한국 사회의 명품 소비자 유형과 소비 특성 : 가치 소비로서의 명품 소비 심리
주관성 연구
2009 .01
[인터뷰 : 고경태 한겨레21 편집장]명품 뉴스, 명품 잡지를 만들겠다
인물과사상
2005 .07
수학, 과학 교육에 부는 스토리텔링 열풍
창비어린이
2013 .09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오세훈의 명품도시
문화과학
2008 .06
[좌담] 독서열풍, 어디로 가고 있나
창비어린이
2005 .09
한국 사회의 다민족화와 `다문화 열풍`의 위기
지식의 지평
2009 .11
반미 감정과 영어 열풍
인물과사상
2003 .02
명품 집착,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지식의 지평
2014 .10
말에는 없고 이미지에만 있는 것 : 언어화되지 않는 이미지에 대한 이론들
한국시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0
[국어 산책] 영어 열풍에 대한 몇 가지 생각
새국어생활
2004 .06
명품에 대한 태도와 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 탐색:명품 소비에 대한 한국인의 심리구조
주관성 연구
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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