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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사회의 명품 소비자 유형과 소비 특성 : 가치 소비로서의 명품 소비 심리
주관성 연구
2009 .01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명품에 대한 태도와 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 탐색:명품 소비에 대한 한국인의 심리구조
주관성 연구
2013 .01
명품 브랜드의 정체성 유형별 문화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 유럽명품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프랑스학연구
2008 .01
Perceived values, price fair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A comparison of luxury, luxury-bargain, and non-luxury consumers
복식문화연구
2019 .01
[당선소감] 10여년 인내의 보상… 명품 한복 짓듯 명품 시조 짓겠다
시조시학
2017 .03
[인터뷰 : 고경태 한겨레21 편집장]명품 뉴스, 명품 잡지를 만들겠다
인물과사상
2005 .07
오세훈의 명품도시
문화과학
2008 .06
명품열풍 : 상실의 시대, 이미지의 보상
황해문화
2007 .09
몽골 여성 소비자의 명품 소비가치 세분화와 브랜드 개성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中国奢侈品市场现状分析及营销攻略
중국학논총
2010 .01
명품 집착, 우울한 한국인의 초상
지식의 지평
2014 .10
남성심리와 여성심리
복음과 실천
1994 .09
Luxury, sustainability and the future: The case study of Burberry
복식문화연구
2019 .01
Factors Affecting Korean Consumers’ Brand Consciousness to Global Luxury Brands
Korea Journal
2014 .06
사회심리연구로서의 정신분석 : ‘심리적인 것’과 ‘사회적인 것’의 경계를 넘어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학술발표대회 프로시딩
2009 .12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삶을 갉아먹는 은유들 : ‘벌레’와 ‘폭탄’ ‘명품’ 개념의 은유적 활용을 중심으로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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