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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문제는 프레임간 유사성을 어떻게 유지하느냐 이다. 각 프레임간 영상의 유사성이 없으면 프레임이 바뀔 때 좋지 못한 영상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또한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한 비사실적 렌더링에서는 프레임간 유사성뿐 아니라 렌더링을 수행하는 방법도 중요하다. 본 논문에서는 프레임간 유사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파티클 시스템을 사용한다. 파티클을 물체의 실제 크기에 따라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렌더링 시스템 흐름도

4.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한 비사실적 렌더링 시스템

5. 결과

6. 결론 및 향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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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847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