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시스템 구조와 알고리즘
4. 구현 및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3 .06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흐름 : 회화적 렌더링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9 .12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CT 기술 및 비 사실적 렌더링" 특집을 내면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고급 렌더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거대 분자의 효율적인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입체 영상의 비사실적 렌더링
정보과학회지
2013 .06
사실적 장면 표현을 위한 렌더링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12
경계 정보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04
영상 기반 렌더링을 지원하는 가속기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구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4
효율적인 점 기반 렌더링을 위한 확장 이차 오류 척도 기반의 간략화 방법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게임엔진: 렌더링
한국CDE학회지
2004 .08
동영상과 3D 모델의 혼합 표현에서의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7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