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기존의 연구
3. 제안하는 렌더링 기법
4. 실험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 기반 렌더링을 지원하는 가속기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구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4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흐름 : 회화적 렌더링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9 .12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3 .06
거대 분자의 효율적인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고급 렌더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경계 정보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04
3차원 텍스쳐 기반 볼륨 가시화를 위한 GPU 대역폭 효과적인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효율적인 점 기반 렌더링을 위한 확장 이차 오류 척도 기반의 간략화 방법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입체 영상의 비사실적 렌더링
정보과학회지
2013 .06
게임엔진: 렌더링
한국CDE학회지
2004 .08
"CT 기술 및 비 사실적 렌더링" 특집을 내면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새로운 압축기법을 이용한 Light Field 렌더링의 성능 향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4
애니메이션을 위한 렌더링 시스템 동향분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9 .06
GPU를 이용한 깊이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