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대규모 Real-Time 시스템에 적합한 소프트웨어 실계방법을 제안한다. 이 방법은 오브젝트 지향 설계방법을 확장한 것으로 설계자는 하향식(Top Down) 또는 재귀적(Recursive)으로 시스템을 상세화 할 수 있고 탄력성(Flexible)이 뛰어난 설계를 할 수 있다. 또한 다중시점(Multiple Views)으로부터 시스템을 기술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브젝트간에 DFD를 도입함으로써 오브젝트의 속성(Attribute)과 가시성(Visibility) 결정에 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소프트웨어의 설계 절차

Ⅲ. 소프트웨어 설계 절차의 적용

Ⅳ. 종래의 오브젝트 설계법과의 비교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20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