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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기존 연구의 문제점
3. 사용자 행동패턴을 이용한 컨텐츠사이트 관리모델
4. 실험 결과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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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컨텐츠 추천 시스템 설계 및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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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행동 패턴에 기초한 동적 웹 사이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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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한 퍼지 연관규칙의 웹 사용자 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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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규칙기반 시스템에 의한 구름의 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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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07
규칙기반 시스템에 의한 구름의 탐지 ( Cloud Detection by Rule-based System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4 .07
부정행위 탐색을 위한 시간 논리 기반의 패턴 유효성 검사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모델 학습 방법을 이용한 사람 탐지 시스템의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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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정상행위 모델링을 통한 침입탐지 시스템에서 BSM 감사기록의 효과적인 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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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0
악성코드 탐지규칙의 변형패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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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복합 이벤트 환경에서 규칙간 충돌의 정적 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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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4
통계량와 규칙을 이용한 침입탐지시스템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시간적 행동 탐지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20 .06
규칙 분석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사용자 명령어 분석을 통한 비정상 행위 판정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00 .12
규칙 적용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다중 패턴매칭 기법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08 .06
컨텐츠의 다중 장르를 고려한 유틸리티 기반 멀티미디어 적응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온라인 게임에 나타난 사용자 생성 규칙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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