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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컴퓨터 통신에서 미디어 스트림간의 동기를 유연하게 맞추기 위한 동기 스킴과 이 동기 스킴을 구현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컴퓨터 통신의 구조를 제안한다. 멀티미디어 컴퓨터 통신 구조는 서로 다른 서비스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요구하는 미디어 스트림들을 시간적 동기성(Temporal Synchronization)이 맞추어진 멀티미디어 스트림으로 만들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다. 시간적 동기성이 맞추어진 멀티미디어 스트림은 고속의 통신망으로 전송된다. 멀티미디어 컴퓨터 통신 구조는 각각 멀티미디어 전송 계층, 동기화 계층, 논리 동기 프레임 생성 계층, 응용 계층의 4 단계의 우선 순위 결정을 통하여 멀티미디어 스트림으로 만들어진다. 기존에 제안된 멀티미디어 컴퓨터 통신을 위한 동기 스킴의 장단점을 분석하였고 이들의 단점을 보완한 2 단계 동기 스킴을 제안하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실시간 멀티미디어 컴퓨터 회의의 요구 사항

Ⅲ. 동기 스킴

Ⅳ. 멀티미디어 통신 구조

Ⅴ. 구현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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