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개체기반 랜더링 시스템
4. 실험 결과
5. 결론 및 향후 연구
6.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엔진을 이용한 3D 그래픽 랜더링 기술
한국게임학회지
2012 .12
래스터라이저 - 프레임버퍼 혼합 설계기술을 이용한 고성능 랜더링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3D 그래픽을 위한 Geometry 프로세서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3D 그래픽 가속엔진을 위한 병렬 Rasterizer 설계
정보과학회논문지(A)
1999 .01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3차원 그래픽 가속 장치 구동기의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7 .09
홀로그래픽 스크린 기술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02 .01
확장성있는 메타볼 다각형화에 관한 알고리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DREAM - S에서 데이터의 가용도를 높이기 위한 비동기성 중복 데이터 처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4
짧은 비디오 오브젝트를 위한 오브젝트 단위 버퍼 캐쉬 운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3차원 그래픽 데이터 모델링 및 내용기반 검색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3차원 그래픽 가속 하드웨어 설계를 위한 그래픽 파이프라인 시뮬레이터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내장형 3D 그래픽 가속을 위한 부동소수점 Geometry 프로세서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2
3차원 그래픽 가속기의 지연 감소를 위한 개선된 래스터라이져 및 캐쉬 메모리 구조 제안 및 실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3차원 입체 모델링 및 랜더링 시스템의 개발 ( Development of 3-Dimensional Solid Modeling and Rendering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3 차원 입체 모델링 및 랜더링 시스템의 개발 ( Development of 3-dimensional Solid Modeling and Rendering )
특정연구 결과 발표회 논문집
1989 .01
가상세계 구축을 위한 이미지 기반 모델링 기술과 랜더링 기술
전자공학회지
1998 .02
게임 제작을 위한 그래픽 처리 방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를 위한 그래픽 프로세서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for Multimedia Data Processing )
전자공학회논문지-C
1999 .10
분산병렬처리 기반 기술개체 인식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6
Focus On 3D 그래픽칩-Mobile 3D 그래픽칩 관련 기술 및 시장동향
IT SOC magazine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