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 발란싱
Ⅲ. RPG장르 게임캐릭터의 발란싱 디자인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PG 게임의 유형 및 게이머의 유형을 통한 게임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 MMORPG게임을 중심으로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9
게임 캐릭터의 조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RPG게임캐릭터 직업군별 의복의 상태변화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RPG게임캐릭터의 능력치변화량에 따라 감정요소가 적용된 걷기동작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감정요소가 적용된 게임 캐릭터의 표현을 위한 인공감정 모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포지티브게임의 범주와 디자인 접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3D 게임 캐릭터 제작에 있어서의 캐릭터 일러스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온라인 RPG 게임에서의 관계성 커뮤니티 활성화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창의력 기반 게임을 위한 디자인 접근 교육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