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RPG 게임에서의 관계성 커뮤니티 활성화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한국형 수집 RPG 장르 형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RPG 게임캐릭터의 정적 발란싱 디자인에 관한 연구 - World of Warcraft의 종족별 캐릭터의 정적요소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UX관점에서의 모바일 RPG 로비 layout 모델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RPG게임캐릭터 직업군별 의복의 상태변화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모바일 RPG의 UI에서 화면전환과 공간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증진하기 위한 게이머 매칭 기법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연구 「카카오게임」의 게임 유형 및 놀이 장르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RPG게임캐릭터의 능력치변화량에 따라 감정요소가 적용된 걷기동작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콘텐츠 특성요인에 따른 스마트기기 게임 앱 구매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재활치료와 기능성게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