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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선행연구의 고찰
3. 게임산업에서의 이노베이션 - 온라인게임과 비디오게임의 비교 -
4. 연구 방법과 가설
5. 분석 결과
6.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徳兵衛の渡海物語」写本群に関する一考察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속성과 대안 비교를 통한 소비자 학습 및 비교 정보 제공의 효과성 제고 방안 고찰 : 공통/특유 속성과 속성의 정렬성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사용자 중심 연구개발 방법론의 비교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정책대상집단별 신뢰 속성의 차이 분석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7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에서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 : 제품유형과 구매속성 중요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1
다 사용자 온라인 게임 이용이 이용자의 현실인식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수용자의 인구학적 속성과 성격 속성이 매체의 복합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0
비핵심적 공통 속성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3 .12
경로의존성(Path Dependency)
국토
2015 .04
[논문]온라인 게임 교육활용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상호작용 텍스트의 이용경험에 대한 탐색적 고찰 : 다사용자 온라인게임에서의 서사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한국 온라인게임 유통의 문제점과 글로벌 경쟁력 제고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논문]온라인게임의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스키여행객의 심리분석적 영향요인별 속성의 중요도와 속성 수준별 효용 분석
호텔관광연구
2004 .04
게임산업 온라인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광복기 부산 지역 동인지『소예군상小藝群像』
근대서지
201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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