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험결과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제품 속성의 평가용이성에 따른 선호역전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기존 선택 집합과 새로운 대안의 추가가 대안 매력도와 선택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인지진단이론에 근거한 TIMSS 2011의 과학 결과 분석을 통한인지 속성의 국제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제시된 정보의 정렬가능성과 통제감이 속성 중요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속성군을 적용한 컨조인트 분석의 확장 및 적용 사례 :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사회 연결망 분석을 통한 농촌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선호도 비교: 2017 도시민 농촌관광 실태조사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항공서비스관련전공 대학생의 대학선택속성에 대한 고찰 : IPA기법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단계적 의사결정 방식에 따른 유인 효과의 변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제품 디자인속성이 디자인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속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요인분석적 자동차 시장구조 분석모형의 속성차원 해석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의료관광목적지별 선호속성에 관한 비교 연구 : 중국, 일본, 미국 잠재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3
IPA를 활용한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화장품 선택속성 비교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카노모형을 이용한 밀키트의 선택속성 및 제품특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0 .06
컨조인트 연구의 맥락효과: 응답과업과 속성범위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5
이슈속성에 따른 정책참여 유형분석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