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실증연구
Ⅳ. 결론
참고문헌
부록: 속성 설명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후발 진입 인터넷 사이트의 차별화전략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저품질 진입전략과 소규모 진입전략
사회과학연구
2013 .08
속성의 정렬성과 가치 관련성이 후발브랜드 차별화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4 .04
선발이점 극복을 위한 후발제품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1 .08
글로벌 산업에서의 후발기업의 동적 능력 개발 -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03 .04
진입규제 평가
규제연구
1994 .03
e-business에서의 선발전략과 후발전략의 비교 : 인터넷 쇼핑몰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04 .08
Foreign Market Uncertainty, Entry Timing and Firm Performance: The Moderating Effects of Firm Resources and Entry Mode
국제경영연구
2012 .01
보완제품시장에서의 진입저지와 진입유도
규제연구
1997 .12
생산 손실이 발생하는 재진입 라인의 평균치 분석 ( Mean Value Analysis of a re-entrant line with production los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신생기업의 생존과 성과에 대한 실증 분석
경영학연구
2002 .12
중국 경제 신주기 진입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1998 .09
해외진입장벽과 해외진입방식 선택 : 조직실패 개념의 적용
경영학연구
1997 .02
지속 가능한 공간 발전의 전망 : 2천 년대에 진입하면서
국토
2000 .01
B2B marketplace의 시장진입전략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벤처기업의 네트워크 효과, 선점전략, 조직역량 및 성과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2003 .06
후발 진입 브랜드의 광고 전략 : 일목요연함과 정렬가능성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3 .08
인터넷 비즈니스산업에서 벤처기업의 진입장벽이 시장진입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o Enter or Not to Enter ; The Influence of Entry Barriers for Internet-Based Venture Firm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