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序論
2. 역사교육에 대한 로빈슨의 생각
3. 로빈슨의 현재사
4. 로빈슨의 역사적 상대주의
5. 結論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교육 개념어의 용례 검토 : 역사적 사고, 역사해석, 역사인식, 역사의식
역사교육
2010 .03
윤리 상대주의
인문학연구
2011 .01
비판적 사고를 위한 역사인식과 학습방법
역사와 담론
2016 .10
학생의 다양성과 역사교육 : 학생의 역사 정체성 및 역사의식, ‘다원적 역사’에 대한 해외 연구 검토
역사교육
2018 .12
역사적 사실의 특징과 역사교육의 특수성
역사교육
2010 .03
역사와 역사교육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2 .12
역사 교육
시조시학
2016 .08
역사교육이 가야할 길
역사와현실
2006 .09
개념 상대주의의 옹호
철학연구
1991 .06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