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NTRODUCTION
CONCEPTUAL FRAMEWORK AND HYPOTHESIS DEVELOPMENT
EMPIRICAL ANALYSI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An Empirical Analysis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Loyalty
로고스경영연구
2007 .06
An Empirical Analysis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Loyalty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07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의료서비스에 대한 고객충성도 관련요인 분석
보건행정학회지
2005 .01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고객지향성, 고객과의 관계기간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소재 특급호텔 레스토랑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5
Relationships between Customer Socializatio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of On-line Service Provid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Mediating Role of Psychological Ownership betwee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in the Third Place
유통과학연구
2018 .01
건강관리산업에서 고객충성도의 선,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