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 연구 가설
4. 연구 방법론
5. 연구 대상 및 표본 추출
6. 연구 결과 및 해석
7.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 플로우 이론, 상호작용성,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9 .06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정보기술수용모형과 쌍방향TV 채택 요인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2
스마트TV 채택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E-TAM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2 .07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12
디지털 케이블 TV 수용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3 .04
유아의 TV광고 수용행동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