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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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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정보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2006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논문집(A)
발행연도
2006.6
수록면
124 - 126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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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해저환경에 존재하는 군중 캐릭터 움직임을 수작업에 의존하는 기존의 애니메이션 제작방법으로 제작할 경우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자동화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쉽게 제공하기 위해 장면의 사실성, 시스템의 성능 그리고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성을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해저환^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00772996');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군중 행동 시뮬레이터
4. Fish 행동 유형 및 군중행동 모듈
5. 구현 환경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6. 결론 및 향후연구과제
[감사의 글]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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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431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