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만화 생성 방법
4. 만화 생성 시나리오
5.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7 .12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8 .03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8 .01
아직도 만화를 읽는다고 ?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8 .09
사용자 프로파일 및 만화 요소를 활용한 다양한 만화 자동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7 .05
동영상 이미지 기반의 흑백 만화 제작 시스템의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BT 만화
BT NEWS
2020 .07
드라마, 만화에게 길을 묻다 : 만화 원작 드라마에 대하여
지반환경
2008 .03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 1번지 부천 복사골 ‘만화의 꽃 활짝’
디지털콘텐츠
2004 .01
만화제작용 페이지 편집기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모바일 단말기를 위한 만화 영상 자동 변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발명만화-형광등
발명특허
2007 .01
만화로 보는 하도급 거래
설비건설
2007 .01
설계경기 - 한국만화영상산업진흥원
건축사
2006 .01
[만화로 보는 BT 이야기] 유레카만화/ 해충이야기 ④ 벼룩
BT NEWS
2008 .12
Mobile contents review-모바일로 만화도 보고, 라면도 끓이자!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 환경에서 다중 문장들로부터 4컷 만화 생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11
물리적 운동 분석을 이용한 만화 스타일의 비디오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웹툰의 발생 과정 탐색과 발전을 위한 제언
한국정보기술학회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