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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제안하는 방법의 구조
4. 만화 생성 예 및 사용성 평가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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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적 유사도와 스토리 스트림을 사용한 다양한 만화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아직도 만화를 읽는다고 ?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8 .09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7 .12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8 .03
만화
대한토목학회지
1998 .01
디지털 만화 애니메이션의 발전과 교육 방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2
물리적 모션 분석을 이용한 만화 스타일의 비디오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8 .07
동영상 이미지 기반의 흑백 만화 제작 시스템의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디지털만화의 감성자극요인에 대한 유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4
모바일 환경에서 다중 문장들로부터 4컷 만화 생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11
물리적 운동 분석을 이용한 만화 스타일의 비디오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모바일 만화 콘텐츠를 위한 자동 변환 시스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다양한 만화 스타일을 표현하는 카툰 생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0
객체의 형태를 고려한 만화적 음영 표현 기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1 .07
디지털 게임에 나타나는 만화적 표현양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2
Well-detailed Cartoon Shading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8 .01
참조 이미지를 이용한 과장된 카투닝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1 .03
시선 정보를 이용한 만화 영상의 가족화된 선택적 학습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수학적 형태학을 이용한 만화에서 배경과 객체 분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만화적 스케치의 동영상화를 이용한 온라인 디지털 스토리텔링 시스템 설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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