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기존 연구
Ⅲ. 불 애니메이션을 위한 방법
Ⅳ. 모바일 환경의 불 애니메이션
Ⅴ.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기기를 위한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 엔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복수개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실시간 유체 애니메이션 : 블루투스를 이용한 액체 운동량 교환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유체 애니메이션 기술의 현황 및 전망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사용자 설계형의 방출 제어 솔루션을 통한 효율적인 유체 시뮬레이션 구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3D Mobile Game에서의 Animation 활용사례연구 : Game [Fly to The Music]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실시간 유체역학 시뮬레이션 및 볼륨렌더링 기술을 이용한 영화 특수효과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3D Mobile Game에서의 Animation 12원칙 적용 사례 연구 : Game [Fly to The Music]을 중심으로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6
카툰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3D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모바일 환경 기반의 3D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의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모바일 기반의 인터렉티브 애니메이션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3D 모바일 게임용 저용량 3D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비사실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실시간 상호작용을 위한 간략화된 유체 표면 모델의 시뮬레이션 제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모바일 콘텐츠의 수묵 담채 렌더링을 위한 프로세싱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