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 및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구매결정과정에서의 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8 .01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The Effects of Internet Shoppers' Trust on Purchasing Intention in China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형성 후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인터넷 쇼핑몰의 내ㆍ외향적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An Empirical Research on Consumers' Involvement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8 .12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개인요인과 제품요인 관여도의 구전효과에 대한 차별적인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6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사찰음식관여도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1 .12
인터넷 쇼핑몰과 사용자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The influence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the traits and purchase intent of users involved i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0